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방안 -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감성광고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스타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5 .11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시간-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텍스트와 이미지의 관계에서 나타난 “시적 이미지 연출” 표현 연구-일본광고에 나타난 “텍스트의 이미지화”, “이미지의 텍스트화”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10
모브랜드의 이미지, 확장브랜드 속성 및 구매의향 간의 관계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이미지 읽기
Extra Archive: 디자인사연구
2021 .02
패션 디자이너브랜드 캠페인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02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고객경험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커피 브랜드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디자이너 관점의 장소 이미지 의미와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Personal Branding이 이미지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Beauty Styling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7 .08
해안관광도시 브랜드 이미지 디자인 비교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브랜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애정에 미치는 영향 -광고모델 속성의 조절효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브랜드 게임화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광고 유희성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운동-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8 .12
전통무예문화를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브랜드자산 인식이 지역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