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변화와 감성광고
조형미디어학
2016 .11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애니메이션 라이언 킹 영화 속 정서 연구를 위한 상황 기반 정서판정 방법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2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을 통한 감성 광고 디자인
조형미디어학
2017 .11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인쇄광고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 연구 - 캠페인 광고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5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한국적 정서와 감성을 통한 스토리텔링과 문화 콘텐츠
조형미디어학
2016 .1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광고디자인 시각요소의 표현방법 및 구성에 관한 연구- 2000년 이후의 국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한⋅중 CSR 공익광고의 표현 특성 비교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7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