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연구 : 매체 맥락 정보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광고학연구
2020 .01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국내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PR 산업의 성장 전략 연구 광고PR 전문가 대상의 FGI, MDS 및 IPA 매트릭스 분석을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자아 이미지 일치 대상으로서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매체 광고 개성 척도(Media Advertising Personality Scale)의 개발과 적용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디지털 사이니지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제안
법학논총
2017 .01
디지털사이니지 광고콘텐츠의 효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미디어 수용자의 매체 소비 예측에 따른 정부광고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정부 정책광고의 메시지 수용 과정과 정부광고의 효과 측정을 위한 지수 개발
광고학연구
2024 .04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방송매체와 인터넷매체 정부광고에 대한 정부광고주 및 국민 인식 조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디지털 사이니지 이용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 및 활용의 균형
경영법률
2016 .01
안면 인식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 매체로서 활용을 위한 제도적 고찰 및 향후 정책 과제 제안 :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와 산업 진흥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광고산업 통계조사의 개선방안 탐색을 위한 질적 연구
광고연구
2024 .12
AI의 침습(浸濕), 광고 프로세스와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접근: 전문가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5 .03
2021 매체 영향력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