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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하르츠 개혁에 관한 평가와 한국에 대한 시사점
노동저널
2015 .03
[Current Economy] 폭스바겐 이대로 괜찮나_폭스바겐 9개월 만에 또다시 리콜
더스쿠프
2019 .10
경제와 일자리를 지키는 RE100, 지역에서 해법을 찾자
이슈&진단
2023 .06
[PART 2] 폭스바겐 모럴해저드의 기록_폭스바겐에 국내 소비자는 봉이었다
더스쿠프
2021 .06
[Business Point of View] 폭스바겐 선택의 함의 : “지배당하느니 직접 만들겠다”
더스쿠프
2021 .03
[이 주의 한마디] 올리버 블루메 폭스바겐그룹 CEO : “독일 내 높은 비용, 폭스바겐 경쟁력에 걸림돌
한경BUSINESS
2024 .11
폭스바겐 잔혹사
더스쿠프
2021 .06
지는 폭스바겐, 뜨는 현대차… 업계 지각변동 온다
한경BUSINESS
2024 .11
플라스틱 재활용 ‘갑론을박’…현실적 해법은
한경ESG
2024 .11
괜찮은 일자리는 줄었는가
고용동향브리프
2023 .06
독일 제조업 상징 폭스바겐마저… ‘중등 기술의 함정’ 빠진 유럽
한경BUSINESS
2024 .09
서비스업의 노동과 일자리
충북 Issue & Trend
2020 .12
한일관계 진단과 해법
통일전략포럼 보고서
2019 .08
[PART 2] 서울시는 가치 있는 일자리 만들었나_‘한철’에 끝난 일자리 사업의 맨얼굴
더스쿠프
2019 .05
미래의 일자리와 일자리의 미래 전망
라틴아메리카이슈
2020 .12
광주형 일자리의 의의, 쟁점과 과제
노동N이슈
2019 .04
[Current Economy] 단독보도 폭스바겐 또 리콜 논란_먹통 폭스바겐, 리콜 받았는데 또 리콜
더스쿠프
2020 .07
‘공유’, 도시의 새로운 해법이 될까?
국토
2015 .09
노동의 미래
KISO 저널
2022 .06
[일자리] 지역혁신 일자리 모델 안동형 일자리를 배우자!
지방정부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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