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전환장벽, 전환의도 간의 관계
경영연구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지불결제서비스 시장에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전환장벽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효과 : 고객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호텔켄벤션센터의 전환장벽에 따른 관계결속이 전환의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酒店转换障碍和关系承诺对转换意图和顾客忠诚度的影响研究
관광경영연구
2017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서비스 회복만족과 고객충성도 관계의 조절변수 및 매개변수 탐구: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15 .08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커피전문점 고객의 경험적 가치와 만족이 충성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안 매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