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 이미지 선호 성향이 모바일 광고 가치에 대한 지각과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7 .09
대학생의 모바일광고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20 .01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모바일 앱 추천 광고의 효과성: 광고회의주의 성향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틱톡 광고 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4
대학생들의 스마트 광고 이용동기, 사회심리적 속성이 맞춤형 스마트 광고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동조, 혁신성, 온라인 프라이버시 염려 인식 변인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5 .09
음성인식 모바일 앱 연동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광고 태도와 구매 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과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모바일 광고 앱의 인지된 혜택 및 비용이 사용자 만족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앱 유형간 비교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모바일 광고 퍼블리셔의 광고 수익 및 효과 최적화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모바일 게임 내 광고의 효과: 광고의 조화성과 돌출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의 광고 매체 이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