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금융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G새마을금고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10
연속거래 맥락에서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사이의 관계에 대한 고찰 - 관계품질과 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8 .01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은행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고객 군과 일반고객 군의 차이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9 .10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관광이벤트산업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문화관광형 시장의 시장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공감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09
냉면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