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중국의 소비트렌드와 궈차오(国潮)
Ⅲ. 궈차오(国潮)의 사례와 현황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공동브랜딩(品牌联名) 제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궈차오(国潮, 애국주의 소비) 및 제품유형(중국산 및 외국산)을 중심으로 –
중국지역연구
2023 .05
[중국23-12호] 주선율과 궈차오, 애국주의가 압도하는 중국 콘텐츠 시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7
[GLOBAL_생생中國] ‘궈차오’ 열풍에도…중국에서 살아남은 한국 기업 : 韓 브랜드 아닌 줄…MLB · 젠틀몬스터 인기
매경이코노미
2023 .02
[중국] 2016 중국 2D 애니/만화 열풍 분석(16년 1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7
중국의 근대 문화유산인 홍색성이 중국관광객의 북한관광 의사결정과정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
관광학연구
2015 .01
중국 홍색관광이 지역경제 균형발전에 미치는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중국에 눈을 뜨다
관훈저널
2015 .09
젊은 중국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중국] 중국의 왕홍경제&팬덤경제 열풍 분석(16년 1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8
중국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현지성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주의와 과시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중국 인구변화에 따른 소비구조와 소비 트렌드 변화
아시아연구
2020 .08
[중국] 중국 문화산업 10년 (15년 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3
중국 쌍순환 발전전략이 한중 경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의 ‘기술 굴기’ 전략 관점과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3 .01
기업의 그린마케팅과 글로벌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그린마케팅 경험자를 대상으로 -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중국 경기둔화에 따른 B2C 기업의 e-비즈니스 접근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신시대 중국 시기의 ‘펑차오 경험(楓橋經驗)’ 현상에 대한 정치사회적 함의
국제정치연구
2024 .09
중국 내 서구 글로벌 기업의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전통적 가치의 조절효과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