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실험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을 이용한 FPS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FPS 게임에서 제스처 인식과 VR 컨트롤러를 이용한 게임 상호 작용 제어 설계
반도체디스플레이기술학회지
2019 .01
가상 현실을 이용한 FPS 게임 구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가상현실 기반의 3D FPS 게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가상현실 게임의 UI 사례분석을 통한 UI의 효율적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360 VR E-Sports 중계를 위한 실시간 360 VR 3D Stereo 게임 영상 획득에 관한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8 .11
안구 운동 메커니즘을 적용한 FPS게임 환경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FPS게임 플레이경험에 따른 플레이어의 시선경로 패턴 분석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6
VR 게임 UI의 어포던스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2
헤드트래킹 기술을 활용한 VR FPS 게임의 조작 응답성 향상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5 .02
텍스트마이닝과 워드 클라우드를 활용한 VR 게임 트렌드 분석 -스팀(steam) 리뷰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쿼터 뷰 형식의 FPS 생존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안구 운동을 적용한 FPS게임의 이중 응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8 .12
게이머 계급의 재생산과 게임 핵의 규제 방향성 -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오브젝트 풀링을 이용한 FPS 디펜스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The comparison of immersion between automatic and manual movement method in FPS VR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사용자 로그 분석을 통한 FPS 게임에서의 치팅 사용자 탐지 연구 : 인공 신경망 알고리즘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자동플레이 기능을 활용하는 VR 게임의 UI 고려사항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실제 행동기반 병사용 전술훈련 시뮬레이터를 위한 상용 FPS 게임 연동 인터페이스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11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4)을 이용한 가상현실 FPS게임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