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isk Perception of Chinese Urban Residents: An Institutional Theory Perspective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21 .12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우리나라 제도이론 연구에 대한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 방향
경영학연구
2019 .02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기관투자자의 투자기간과 자사주 매입
재무연구
2019 .01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의 제도 발전 수준이 기업의 CSR 활동과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도이론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중국 해외구매대행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9 .01
제도적 환경이 종업원의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감수성의 매개 역할
벤처창업연구
2022 .12
모바일커머스 환경에서 품질, 제도 개선이 이용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한국 정부조직의 복잡성과 무질서함의 제도적 기원: ‘청’(廳) 조직에 대한 ‘제도적 엔트로피’ 관점의 제도분석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23 .11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 구매 시 신뢰도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서 위험지각 조절효과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2 .03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이 충동구매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흥미도 조절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지각된 소비자 가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대학생 대학몰입 척도 개발
교육혁신연구
2024 .03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