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OTT 환경에서 영화 상품의 소비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7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글로벌 OTT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이용자의 만족과 불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0 .09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한국 OTT 시장에서의 글로벌-로컬 OTT간 경쟁상황 시나리오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21 .01
OTT 비즈니스에서의 수직적 유사통합 전략: 넷플릭스 사례를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25 .02
국내 OTT 플랫폼 경쟁력 제고와 해외 진출에 대한 정책 델파이 분석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7
넷플릭스의 경쟁 전략: 네트워크 효과, 콘텐츠 재판매, 오리지널 콘텐츠의 전략적 조합
전략경영연구
2020 .08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글로벌 OTT의 확산에 따른 미래 예측과 정책 대응
방송통신연구
2020 .01
초국적 문화산업이 직조하는 한류의 문화정치 : K-콘텐츠를 전유하는 글로벌 OTT 플랫폼과 혼종화 전략
언론과 사회
2024 .11
OTT 오리지널 콘텐츠와 플랫폼 선택 간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24 .09
넷플릭스(Netflix)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의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한국과 대만의 이용자에 대한 국가 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2017 .10
글로벌 기업의 동적 역량에 따른 넷플릭스(Netflix)의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5 .06
OTT 플랫폼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의 휴리스틱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2 .04
OTT 플랫폼의 수용과 전환 : 20대 사용자의 사용 기간에 따른 만족과 습관이 지속 사용에 미치는 영향
방송통신연구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