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힐링 게임 기반 스트레스 완화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힐링 공간디자인의 기초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3일간의 힐링
오토저널
2022 .04
필링, 힐링: 사용자 맞춤형 힐링 리스트 제안 서비스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20대의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를 통한 힐링의 유형 탐구 조사(Youtube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Healing Game using AI and Art Therapy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2 .06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어드벤처 게임에서 플레이이벤트별 게임공간의 시각적 환경요소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셀프힐링 자가치유 효과 검증 기술 개발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23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3D 어드벤처 퍼즐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어드벤처 게임에서 플레이어 경험수준별 미적경험 반응코드 차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동화가 융합된 게임의 기획과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어드벤처 게임공간에서 시각적 환경요소와 플레이어 반응의 패턴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건강지향적 여가활동으로서 힐링(Healing)호흡법에 대한 고찰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8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