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일러스아트학회 일러스트레이션학 연구 일러스트레이션학 연구 제13권
발행연도
2003.11
수록면
110 - 125 (1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실제로, 특히 디자인 계열 대학의 경우, 독창적인 컴퓨터 게임을 개발한다는 것은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컴퓨터 게임이 가지는 장르 복합적인 특성 때문에, 입문하기조차 그다지 쉬운 일은 아니다. 따라서, 게임 교육, 입문에 관심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 및 디자인 계열 학생들을 위하여 뚜렷한 과정을 찾는 것이 이 논문의 연구방향이다. 이미, 컴퓨터 게임은 새로운 형태의 시각 미디어로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서, 오늘날 우리의 문화와 삶의 방식을 바꾸어가고 있는 것이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2-658-001587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