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중 위생관리 공익광고의 이슈에 관한 개선 방안의 유형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지불의향 특성 연구
한국혁신학회지
2020 .08
손위생에 대한 치과위생사 신념의 융합적 평가
사회융합연구
2020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건강 공익광고의 수용효과에 관한 연구 : 광고홍보학과 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정부광고 제도의 합리적인 운영방안: 전문가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1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중국 공익광고 포스터의 시대별 소구 방식과 시각 표현에 관한 연구 : 1990년 이후 정부 주도 공익 포스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국내,외 가상광고 현황 및 국내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정부에 대한 신뢰가 정부광고 인식에 미치는 영향: 가치-태도-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4 .02
Study on Acceptance Effect of Health Public Advertis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공연예술 콘텐츠의 온라인 강제노출 광고 전략
연기예술연구
2020 .01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페이스북에 대한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침입성과 광고태도의 이중직렬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