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지컬 컴퓨팅 기반 소프트웨어 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11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소프트웨어 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중학교 교과서 피지컬 컴퓨팅 소단원 분석을 통한 시사점 도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교육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블록 코딩 및 피지컬 컴퓨팅 교육 사례
창의정보문화연구
2019 .01
컴퓨팅 사고력 향상을 위한 모델링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7 .04
피지컬 교구를 이용한 인공지능 교육용 데이터 수집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11
프로그램 학습을 위한 프로그램 분석 및 교구 설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컴퓨팅 사고력 교육을 위한 아두이노 기반의 텐저블 유저 인터페이스 모듈 설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피지컬컴퓨팅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음성 인터랙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학습자의 피지컬컴퓨팅 이해를 위한 코코넛-교육콘텐츠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피지컬컴퓨팅 기반의 인터랙티브 오브제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컴퓨팅사고력에 관한 국내 연구동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건축설계 교육에 미치는 Physical Computing 수업의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창의・컴퓨팅사고 교육내용 기본 설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스크린야구장 체험요인이 즐거움, 체험가치,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컴퓨팅 사고력 관점에서 교양 컴퓨팅 수업의 효과성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클라우드컴퓨팅 발전법의 주요내용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컴퓨팅 사고력 검사도구 개발을 위한 탐색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금융권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도입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9 .01
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수행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 최근 10년간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