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관형사형 어미 사용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한국어 학습자의 ‘-어 주다’ 보조용언 사용 양상 연구 -어미 결합 분석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대화 언어 표본에서의 초등학생 언어사용 특성(3): “어미” 사용 양상을 중심으로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마음이론과 정서이해 특성: 일반아동과 4세, 6세 연령 간의 비교를 통해
특수아동교육연구
2016 .01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마음이론과 정보처리 및 언어능력 간의 관계
언어치료연구
2019 .10
초등학교 고학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형태소인식 능력
언어치료연구
2018 .10
단어연상과제를 통한 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의미구조 특성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사물인터넷 기반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언어중재가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연결어미 산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단순언어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한 작업기억 중재 효과 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한국어 학습자의 관형절과 관형사형 어미 사용 양상 연구-관계관형절과 동격관형절을 중심으로-
문법교육
2015 .01
학령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조사‘-에’를 활용한 공간명사의 이해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3, 5, 7세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연령별 단어의미추론 특성 비교
언어치료연구
2019 .04
학령기 고기능 자폐범주성장애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텍스트 추론 이해 능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 및 또래아동의 마음이론, 집행기능, 언어능력간의 관계
특수교육
2019 .08
메타 분석을 통한 언어발달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자발화 분석 연구 : 언어발달장애 선별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예비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5 .01
언어발달지체를 동반한 말소리장애 아동의 음운인식능력 특성 비교
특수교육논총
2020 .12
단어 연상을 통한 언어장애아동의 연상어 반응 유형 및 품사 유형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6 .01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어휘지식: 단어연관성과 의미오류 탐지를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6 .04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Fast Mapping 특성
특수·영재교육저널
2019 .01
사회보호시설 아동의 예측추론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