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저널정보
산업연구원 연구자료 [연구자료 2017-28] 상품공간모형을 이용한 한국의 수출구조 분석
발행연도
2017.8
수록면
1 - 57 (5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제1장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2. 연구의 목적과 방법
[제2장 상품공간(product space) 분석]
1. 상품 간 근접도(proximity) 측정
2. 근접성에 의한 수출증대효과
[제3장 상품공간과 수출확대]
1. 집중도 측정
2. 수출고도화 지수(PRODY) 측정
3. 근접품목과 수출고도화
[제4장 결론]
1. 주요 분석결과
2. 시사점
3. 한계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2-332-001597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