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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절약 메시지에 대한 심리적 저항과 이에 따른 행동의도: 심리적 저항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2
자기주도적 게임 중독 치료를 위한 모바일 게임 제어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모바일 게임 이용에 관한 캠페인 메시지가 20대의 심리적 저항과 과도한 이용을 향한 경각심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제한적·설명적 유형과 저항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3
Factors Influencing Attitude and Intention toward Playing Mobile Games in Korea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8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롯데마트 구로점에 무슨 일이…_“3개월 후 나가라” 을은 저항할 수 없었다
더스쿠프
2020 .11
모바일 게임 광고메시지 유형과 자아해석이 게임 이용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9 .01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산업 (16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최적 모바일 게임 시간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미디어 일치성이 메시지에 대한 심리적 저항을 통해 환경 운동 참여 의향에 미치는 간접적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What Makes a Mobile Learning Game Enjoyable?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1
[일본 20-8호] 일본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모바일 트렌드 2018: 모바일, "無 "의 시대를 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중국콘산 20-7호]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9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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