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 범위와 방법
4. 특성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SNS 브랜드별 사용자 체험요인 분석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자동차 브랜드 공간의 전략적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Shared Working Space : KNOWING WHAT YOU DO NOT KNOW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브랜드 스페이스에 적용된 사용자의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공유개념이 적용된 소규모점포 공간특성에 관한 연구-서울시 마포구 일대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가상공간을 활용한 스페이스 브랜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스페이스 브랜딩 평가를 위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06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09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8 .08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03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20 .01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20 .02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11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05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04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01
All about Photo
월간사진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