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페이스 브랜딩 평가를 위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공간구성에 따른 브랜드 경험 특성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4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브랜드 스페이스에 적용된 사용자의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감성디자인 표현특성을 적용한 브랜드 문화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 라이브러리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에서 몰입경험의 영향 요소 연구 -근거이론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4
기업 브랜드 체험공간의 경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브랜드 체험 공간 디자인 요소가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스마트 홈 제품 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가상공간을 활용한 스페이스 브랜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브랜드 공간에 적용된 미디어 월의 디자인 특성 연구 -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의 브랜드 정체성과 디지털아트 전시공간의 관계성에 대한 사례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수용자 인지과정을 위한 유통공간의 맥락적 구조에 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브랜드 경험요소를 적용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특성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체험사회이론에 기초한 브랜드파크 디자인 - Automobile Brand Park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5 .01
브랜드 경험 극대화를 위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메타버스 공간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체험요소를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숍의 스페이스 브랜딩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글로벌 브랜드의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디자인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