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사례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페이스 브랜딩 평가를 위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브랜드 공간에 적용된 미디어 월의 디자인 특성 연구 -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자동차 브랜드 공간의 전략적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자동차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 중국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 전자제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2
가상공간을 활용한 스페이스 브랜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브랜드 경험요소를 적용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특성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브랜드 자산관리 전략으로써 브랜드 레주버네이션에 관한 연구 : 국내 공간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브랜드 경험 극대화를 위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메타버스 공간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 스토리텔링 특성을 적용한 뷰티케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인공지능 학습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치도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