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람스포츠 소비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재관람의 관계 :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비교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프로야구 관람객의 관람결정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유형에 따른 다집단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중국 광장무 활동의 참여제약과 제약협상전략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OTT 플랫폼의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특성이 충성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종합격투기 대회 서비스품질과 관람태도, 관람만족도 및 재 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대학생의 동기수준에 따른 동계스포츠 제약요인이 지속적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19 .01
OTT 스포츠 방송 서비스 품질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콘텐츠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2
해양스포츠 참여 동기 및 제약 요인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소통의 형태에 따른 스포츠 관람자의 변화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이종격투기 경기 관람만족 및 제약 요인 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OTT 스포츠 방송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 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스포츠 OTT 플랫폼 서비스의 이용동기가 이용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중요타자의 스포츠 참가지지와 여성의 참가제약, 스포츠참가 및 행복감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5
OTT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영향 요인의 구조적 관계에관한 연구: 합치성, 혁신성,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2
프로야구 관중서비스 강화를 위한 현상학적 접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프로스포츠 관람자의 미적경험에 대한 구조적 개념 탐색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9 .03
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스포츠마케팅 연구 동향 분석 : 국내 관람스포츠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