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VR 평가시스템 디자인과 개발
4. 모의평가
5. 결론과 한계
References
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 평가의 제한적 한계의 문제와 확장적 평가를 위한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VR시스템 환경 기술과 사용자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서비스디자인 평가 요소 도출에 관한 연구 - 2009년~2021년 국내 문헌을 대상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 교육개선을 위한 평가요소 제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디자인 평가 모델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스타트업의 사용자 중심 혁신을 위한 디자인사고 기반의 디자인평가요소 제안
기초조형학연구
2021 .02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사물인터넷 시스템의 멀티디바이스 인터페이스 디자인 가이드라인 도출 - 개인용 시스템 사례의 평가를 바탕으로 -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9
게임요소를 활용한 VR영상 콘텐츠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체육과 교육과정 표현영역 평가요소 탐색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22 .12
Kano Model을 활용한 가상현실 박물관의 VR 영상 디자인 요소를 위한 관객 욕구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안도 타다오: 빛이 숨쉬는 건축
아트인컬처
2023 .07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인 평가 요소들 간의 가중치에 관한 연구 - 여성 운전자를 중심으로
산업디자인학연구
2021 .01
VR 디바이스의 PUI 디자인 사용편의성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9 .03
스마트워치 디자인 평가요소 및 평가차원 개발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2
쿠마 켄고 건축의 구조 해석에 방법적 특성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가상전시 인터페이스 개선을 위한 VR 휴리스틱 평가 - 오큘러스 Go를 대상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게임이론과 복합 가중치 부여 방식에 기반한 스마트폰 고령자 모드 인터페이스 디자인 평가
기초조형학연구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