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윤미령 (서울여자대학교) 이지현 (서울여자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PROCEEDINGS OF HCI KOREA 2023 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발행연도
2023.2
수록면
690 - 697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요구되는 니즈가 정교해짐에 따라 기술적인 측면에서 사용자 의견을 즉각적으로 수집하는 방법이 고도화되고 있다. 하지만 서비스 이용 시 어떤 질문을 해야 생산성 있는 의견이 도출되는지에 관한 연구는 미비하다. 이에 본 연구는 실무자들이 인앱 서베이(In-App Survey)를 활용하면서 사용자의 의견을 명확하게 수집할 수 있는 활용 체계를 제안하였다.

목차

요약문
1. 서론
2. 인앱 서베이의 이해
3. 인앱 서베이 수행 방법 체계 재안
4. 전문가평가
5. 고객 여정별 인앱 서베이 활용
6.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