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옴니채널 수용태도 및 수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옴니채널의 지각된 편리성과 유용성이 옴니채널 사용과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옴니채널 경험이 소비자의 쇼핑의도와 상품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4 .10
백화점 옴니채널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성공모델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10
옴니채널 리테일링 경험고객의 정서적 몰입이기업과 고객 간 관계에 대한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옴니채널 전략 요인이 채널의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고객 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4
Optimizing Omnichannel SC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The Effect of Omnichannel Services on Customer Loyalty : Focused on Vietnamese Users
서비스경영학회지
2025 .03
기술수용 모형에 의한 옴니채널 사용이 고려상표군 다양성,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Determinants Of Patronage Intention Though Omnichannel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22 .08
전자상거래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한국과 일본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0 .01
Enhancing the Customer's Information-sharing Intention Through Omnichannel Strategies
유통과학연구
2023 .03
백화점 옴니채널의 속성이 관계품질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8
옴니채널 서비스의 소비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자기효능감과 개인혁신성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8 .01
How does omnichannel retailing deliver customer value? Insights from science mapping and future agend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9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 기반 옴니채널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과 동인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혁신성과 자기효능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옴니채널의 쇼핑가치가 소비자의 몰입과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3
Channel Integration Quality, Customer Experience and Patronage in Omnichannel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21 .12
Service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on Omnichannel-Based Pickup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1 .10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경영학연구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