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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량표현 「そうだ․ようだ․みたいだ ․らしい」의 사용양상에 관한 연구 - 日本語日常会話コーパス(CEJC) 를 분석 대상으로 -
일본어문학
2022 .02
日本語の仮定・条件表現習得の普遍性と特殊性に関する研究 ─ 大規模横断コーパスから見られる学習者のユニット形成と母語との関連について ─
日本語敎育
2017 .01
L1일본어모어화자의 추량・양태표현의 습득에 관한 연구 -일본인 유아의 「ようだ・みたいだ」의 습득과정에 주목하여-
日本語敎育
2024 .09
MBTI性格類型別日本語?習運用に?する?究― JFL環境における社?人?習者を中心に ―
일본학보
2021 .08
JFL환경 학습자의 발화데이터로 본 역접조사「が · けど」의 중간언어 생성 -굴절어 및 고립어 모어화자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20 .08
그림 묘사 태스크에서 보이는 일본어 문법항목의 습득 양상 -학습 환경에 따른 「ようだ・みたいだ」의 사용 차이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23 .08
『이자수어(李子粹語)』 편찬에 나타난 성호의 퇴계학 계승의식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2020 .03
TV 홈쇼핑 담화 속 담화표지 '자'
사회언어학
2021 .12
断わり談話における日韓の文末表現 -「ノダ」「ソウダ」「ヨウダ」「カモシレナイ」「것같다」「거든」を中心に-
일본어문학
2022 .05
한국인 학습자의 把자문 습득에 관한 실험 연구: 습득 기간에 따른 종적 분석 및 의미・화용적 특성 습득에 대한 횡적 분석
언어와 정보사회
2024 .03
추량표현「そうだ」의 부정 형태에 관한 고찰 -일본어모어화자의 코퍼스 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23 .02
한국어 학습자 자료 기반 문화습득 연구의현황과 과제
언어와 문화
2016 .01
이강백 「북어 대가리」에 나타난 계몽주체의 세계인식과 소외 양상 연구
한국문예비평연구
2020 .01
인칭접미사 `-가, -자`의 중국어 대응 표현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5 .06
학습자 언어 연구 자료로서의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 활용 방안 모색
언어사실과 관점
2021 .01
데자뷔의 끝은 어디인가?
역사와현실
2016 .09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조건 표현 습득에 관한 일고찰 - 논문 코퍼스에 나타나는 사용 실태 분석을 통하여 -
日本語敎育
2015 .12
L3 관점의 중국어 교수·학습에 대한 소고 - 학습자 인식과 작문 코퍼스 분석을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18 .01
한국어 [... V ... V] 표현의 종합적 통사 분석 Ⅱ : 부동사 구문과 공백의 유형
언어
2015 .12
한국어 [... V ... V] 표현의 종합적 통사 분석 III : 관용표현 구문과 합성어
언어
2016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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