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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유의어 변별 양상에 대한 연구 - ‘부끄럽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
영주어문
2023 .02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유의어 교육 연구 - ‘아깝다’, ‘아쉽다’, ‘안타깝다’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2 .11
유의관계에 있는 감정 형용사의 변별 양상에 대한 연구 -한국어 고급 학습자와 모국어화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5 .01
한국어교육에서 유의어 연구의 현황 및 과제
겨레어문학
2015 .01
한국어 ‘참가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명사를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한국어교육을 위한 감정형용사 유의어 변별 연구 - ‘만족스럽다’류의 의미적‧통사적‧화용적 변별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중국 출판 한국어 교재의 ‘특히’와 ‘특별히’의 기술 방안 연구
동악어문학
2022 .02
인지언어학 기반의 한국어 촉각형용사 의미 교육을 위한 시론 - 중국인 학습자의 - 이해·산출 양상 분석을 중심으로 -
어문학
2022 .12
한국어 유의어-반의어에 의한 체계 학습 연구 - 중국인 학습자의 행동반응을 바탕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1 .08
「한국어 기초 사전」의 유의어 제시 방식과학습 자료로서 개선할 점에 대하여
우리어문연구
2024 .09
The Development of a New Korean Synonyms Dictionary for Learners
언어사실과 관점
2017 .01
중국인 초급 한국어 학습자의 글쓰기에 나타난 조사 오류 양상과 지도 방안 연구- ‘이/가’, ‘을/를’을 중심으로-
작문연구
2018 .01
교사·학습자 간 상호작용 매개 효과를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학습 참여 연구 ―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
어문론집
2022 .12
한국어 성상 형용사 유의어의 말뭉치 기반 변별 정보 연구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개념 연결 기반 한국어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 일본어권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
담화와인지
2024 .11
한국어교육 60년을 통해 본 한국어 학습자의 변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0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와 한국어 모어 화자의 정도부사 사용 양상 비교 연구
우리어문연구
2024 .01
외국인을 위한 동사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한국어 조사 ‘을/를’의 인지·산출 양상 및 개선 방안 연구 -중국인 고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우리말글
2020 .09
‘한국어 성상 형용사 유의어의 말뭉치 기반 변별 정보 연구’에 대한 토론문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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