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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有’, ‘是’자 존재문의 한국어 대조 분석
한중언어문화연구
2024 .08
교육용 기초 한자에 대한 검토와 제안
중국어문학지
2020 .01
현대중국어 ‘V+在+一起’ 구조에 대한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16 .04
중국어 ‘유(有)’존재문과 ‘시(是)’존재문의 비교
외국학연구
2021 .09
漢字·漢語 敎學方案 硏究Ⅴ –是, 下, 國을 대상으로
동양학
2024 .01
일본인 소녀 요코가 가진 양의적 의미에 대한 고찰
일본문화연구
2018 .01
淺析 《世說新語》 “在”字句句法結構及其特點 : 以與 《論語》 《孟子》 《呂氏春秋》 《史記》 的比較爲中心
중국어문학논집
2016 .08
현대중국어 ‘在’, ‘着’, ‘正’의 상적 기능 연구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08
중국어와 한자 교육의 연계방안
석당논총
2015 .01
한자 수준 설정을 위한 기초 연구-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학습자의 한자 인지 특성 파악
漢文敎育論集
2017 .01
초등학교 한자교육의 학습 효과에 대한 연구 현황과 과제
漢字漢文敎育
2017 .01
현대중국어 ‘有’자 정도구조의 정도량 표시 기능
중국어문학논집
2021 .04
한국어 어휘 교육에서 한자어 조어 지식의 활용과 한자 교육의 문제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중국어 부사 ‘在’, 동태조사 ‘着’ 相 자질 중한 대조 분석
동양학
2015 .01
20세기 대구지역 내방가사에 나타난 여성놀이문화의 변모와 사대부문화의 전유(專有) 양상
한국고전여성문학연구
2021 .01
한일양국 초기 성서번역과정 비교 : 표기와 한자어 수용방식을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16 .02
중국어 [주어+有+NP+VP]구문과 ‘有’의 기능 분석
중국어문논총
2021 .10
가정접속사 ‘要是’ 형성의 조건 분석
중국언어연구
2020 .01
미래 교육과정과 한자 교육의 지향
漢文敎育論集
2019 .01
西周 한어의 ‘在’ 詞性 연구-‘在’와 ‘于’ 구조의 비교를 중심으로-
중국어문학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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