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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의 주관성 연구 : 게임 분류 속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3d Tool 기본 기능을 이용한 범용적 게임엔진용 사물 폭파 이펙트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대학의 게임그래픽디자인 교육과정 현황분석 : 미국과 한국의 교육과정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장소성 중심의 비주얼 에세이 제작 연구 - 게임 스토리텔링의 콘셉트 설정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1 .10
아케이드게임을 둘러싼 법적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게임의 사실성 요소와 플레이어의 감정애착의 상관성 연구 -모바일 온라인 연애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모바일 온라인 게임의 이용 가치 및 편익 속성이 중국 이용자의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4
SNG와 PC Game의 디지털캐릭터 비교 분석을 통한미래방향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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