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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몽골어와 한국어의 약속 서법 대조 연구
몽골학
2020 .01
새로운 부정(문) 유형 분류와 그 언어학적 함의
청람어문교육
2024 .05
The Negative Particle ‘nə/ne’ and non-Negation in Magahi
남아시아연구
2018 .08
현대몽골어의 원인·이유의 의미를 나타내는 일부 어미 및 구문에 대한 고찰 - 탈격 ‘-аас4’ 와 도구격 ‘-аар4’ 어미를 중심으로 -
몽골학
2019 .01
구어 담화에 나타난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종결기능 연결어미 사용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한국어 학습자의 ‘-어 주다’ 보조용언 사용 양상 연구 -어미 결합 분석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현대중국어 어기부사의 주관화 과정 고찰 - 다행·반문·의외류를 중심으로 -
동북아 문화연구
2021 .09
초급 한국어 학습자의 종결어미 사용 양상에 대한 종적 연구
한국어 교육
2020 .01
부정의 부정이라는 교육학 : 68혁명과 영화이론
마르크스주의 연구
2018 .08
한국어 조사 결합 교육에서의 복합조사 처리에 대한 고찰
한국어 교육
2017 .01
유사 양태 표현 ‘不会’와 ‘不可能’의 의미 대조
중국연구
2018 .01
韓国語における助詞の結合形態「에로」の用法と構成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16 .01
자발화 표본에 나타난 3-5세 아동의 어미 사용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현대중국어 이중부정문의 출현 양상과 화용적 선택 조건
중국학논총
2024 .09
추측의 ‘会’구문의 양태부정과 명제부정의 차이에 대한 힘역학적 해석
중국학보
2017 .01
중국어 어기조사 ‘嘛’의 통사적 분포와 화용적 기능 고찰
외국어교육연구
2019 .01
구어에 나타난 종결어미 ‘-다’의 의미와 억양
한국어문교육
2023 .05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영어 동사구 종결성 검증 수단에 관한 연구
비교문화연구
2019 .01
미얀마인 한국어 학습자의 ‘안’, ‘못’ 부정 표현 습득 양상 연구
외국어교육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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