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SG 경영을 주제로 활용한 기업이미지 광고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KT&G의 기업이미지 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포츠와 지속가능한 경영: 스포츠 ESG의 현황과 정책적 고찰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1
ES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20-30대 소비자가 지각한 헤어살롱의 ESG경영과 ESG인식, 재방문의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9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스포츠산업의 ESG 도입과 전략적 대응방안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2 .02
스포츠 브랜드의 ESG경영활동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기업PR광고에서 ESG 캠페인을 활용한 비주얼 메시지 사례 연구 -효성그룹의 ESG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디자인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이미지, 소비자태도 간의 관계 연구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스포츠 공공기관의 ESG경영과 조직-공중 관계성, 기업평판의 영향 관계 고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8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ESG 경영활동에 대한 메시지신뢰와 진정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ESG 적합성과 회의주의의 매개효과
체육과학연구
2024 .09
화장품 기업의 ESG 경영이 사회적 책임 인식에 따라 프리미엄 가격 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12
프로스포츠 구단의 ESG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2
공공기관의 ESG 경영활동과 지속가능경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소비자 유형분석을 통해 브랜드 ESG가 지속가능한 소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프로스포츠 구단의 인식전환을 위한 ESG 활동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기업의 ESG 캠페인이 MZ세대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SK그룹, 하나금융그룹, 한화그룹의 ESG 광고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국내 코스메틱 기업의 ESG경영의 실천에 관한 사례연구 - 국내 중소・중견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기업의 기업능력 및 기업사회적책임활동 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장소성 형성이 공유가치창출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스포츠를 통한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인식이 기업 신뢰,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