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 유튜브 콘텐츠 속성이 이용자의 정보 만족, 관광지 태도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2 .03
유튜브 여행콘텐츠 이용자의 사회적 실재감이 몰입, 만족,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에 따른 관광지 선택속성의 차이
무역연구
2021 .01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이 몰입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과 이용자 만족, 여행의도 간의 관계: 이용자 특성에 따른 변수 간 차이에 대한 추가검증
관광경영연구
2021 .01
여행스트레스가 여행태도와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3 .02
여행관련 유튜브 콘텐츠는 잠재적 여행객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 기술수용모델(TAM)과 목표지향모델(MGB)의 통합적 관점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24 .11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이용만족, 지속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유튜브 여행 콘텐츠의 시청 만족과 대리 만족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2 .05
여행사의 유튜브 관광정보특성,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이용자만족 및 구매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모바일 정보 역량이 개별여행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삼국사기를 중심으로 한 삼국시대 여행史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3
여행 유튜브 콘텐츠 시청 동기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콘텐츠 몰입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6
행복감이 오래 지속되는 여행체험 분석
관광연구논총
2016 .11
관광콘텐츠 특성을 이용한 유튜브 이용자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06
사적 미디어로서의 유튜브 플랫폼에 의한 콘텐츠 삭제에 관한 논의
미디어와 인격권
2022 .04
여행을 많이 할수록 사람들은 더 행복감을 느낄까?
관광레저연구
2022 .04
정보미디어의 발전에 따른 가상여행과 COVID-19 이후 여행산업의 변화
대한지리학회지
2021 .02
국내 여행 정보획득 경로가 여행지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