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hift of Vietnamese Consumer E-purchasing Behavior During and After Covid-19 Pandemic
유통과학연구
2024 .01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A Study on Consumer Buying Behavior from the perspective of Evolutionary Biology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Global Changing of Consumer Behavior to Retail Distribution due to Pandemic of COVID-19: A Systematic Review
유통과학연구
2021 .11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소비자정책 방향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1 .02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소비자영향평가 사례분석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2 .12
생애주기별 소비자이슈 대응을 위한 정보제공체계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경험가치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11
소비자 특성별 식품 섭취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식품유통연구
2024 .09
The Effects of Brand Experience on the Perceived Value of Customers in China and Korea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