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Comparative Study between Special and Integrated School Teachers’ Perspectives on Autism Spectrum Disorders (ASD) in Nepal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자폐 범주성 장애 영유아를 교육하는 교사 대상 전문성 향상 연구의 동향 및 과제
특수교육
2022 .02
특수교사의 자질 및 전문성에 관한 국내외 연구 고찰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Primary School Teachers’ Attitudes toward Integration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the General Classroom in Nepal
통합교육연구
2017 .01
교육대학원생의 교사의 의미 탐색: 홀리스틱 교육적 관점에서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20 .01
초등교사의 ?교사되기? 여정에 관한 질적 연구 : 음악교육 경험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7 .08
교사교육에서 이론과 실제의 연계를 위한 사례방법의 활용 가능성 탐색
교육행정학연구
2021 .08
교사 저서에 나타난 교사론의 질적 내용 분석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자폐성장애학생의 생애단계별 지원방안 연구
특수교육논총
2019 .12
자폐성장애 학생의 읽기 특성, 교수 실제 및지원 방안에 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교사효능감이 중학생의 교사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교육문제연구
2015 .09
초등교사가 지각한 학생지도성, 교사-학생관계 교사효능감 및 학습컨설팅 역량과의 관계
교원교육
2020 .01
창의성 교육을 위한 한국 교사의 교수학습 역량 -PISA와 TALIS 자료를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자폐범주성장애 학생의 식행동에 대한 특수교사, 영양교사, 전문의의 경험 및 지원요구 고찰
자폐성장애연구
2021 .01
초등영어교사의 정체성 발전을 위한 교사교육 모형 개발 및 적용
한국초등교육
2018 .01
교사정체성의 수준 진단과 교사정체성과 교사소진 간의 관계에 대한 교사효능감의 매개효과
교사교육연구
2021 .12
의사소통장애에 대한 초등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언어치료연구
2016 .12
‘내가 되고 싶은 교사’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변화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