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네트워크 위치기반서비스의 마케팅성과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5 .01
긴급구조 목적의 위치정보 정확성 제고 방안
디지털포렌식연구
2015 .06
LBS를 활용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연구
한국지적정보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5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레스토랑 고객기반 IT 서비스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개인정보 유출 위험에 대한 개인의 인지된 통제성이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 인식의 매개 효과 및 프라이버시 염려의 조절 효과 중심
PR연구
2019 .01
자기결정성의 고객참여와 재구매의도 사이의 고객관용 영향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6
외국적 항공사의 웹 서비스와 모바일 서비스 비교를 통한 e-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조사 : 프라이버시 계산 모델을 적용하여
광고연구
2020 .03
이동통신 기업에 대한 고객들의 개인정보보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서비스 품질인지, 고객 만족도,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8 .01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소비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헬스케어 앱 사용자를 중심으로
GRI 연구논총
2020 .05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테마파크의 서비스 특성 요인이 관람객의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연구
2020 .06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