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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이용 동기가 게임태도와 지속적 이용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지속사용 영향요인분석: 성별과 국적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지각된 즐거움과 이용자 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플로우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콘솔게임의 특징이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게임몰입, 친밀관계,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국내 5대 게임 기업의 재무비율 분석을 통해 살펴본 게임 산업의 성장 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유저 중심의 서사와 놀이에 의한 게임 구조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Serious Game Development – Voice Recognition Soccer Game to Prevent Drowsy Driving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7 .01
A Study on Strategic Marketing Plans for the Effective Expansion of Mobile Game Industr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모바일 게임 플랫폼 평가 및 플로우경험이 게임사용자의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A STUDY ON THE TREND OF KOREAN GAME INDUSTRY AND IMPROVING AWARENESS OF GAM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A Study on Game Rating in KOREA for Juvenile Addiction and CRIME Prevention
Public Value
2018 .06
Research on the Convergent Effects of Emotional Regulation of Video Games on Users" Continuance Intention - Based on the perspective of empathy and flow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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