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쇄광고의 시각적 아이디어 발상법을 통해 본 사례분석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5
대학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창의적 사고를 위한 아이디어발상수업사례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맥락효과가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식에 미치는 영향 -중앙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광고창의성에 대한 개념적 재고찰과교육 및 연구에 대한 의미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창의적인 인쇄광고의 비쥬얼 리터러시에 관한 사례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5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인터랙티브 환경에서 발상법에 관한 고찰 -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6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발상법활용 사고과정을 적용한 디자인 창출 교수법 사전연구 : 영감(靈感)을 활용한 발상법적용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06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대학 디자인 교육과정에서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창의성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6 .12
창의적 발상기법의 디자인 다양성 교육을 위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소셜 미디어에서의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트렌드: 유튜브의 바이럴 영상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