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복합적 인식 및 만족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제품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신뢰도의 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기능성 화장품용 원료로 활용 가능한 풀러린 소재의 동향과 전망
기술경영
2019 .01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화장품 소비자의 미용지식 및 구매결정요인이 기초화장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07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Z세대의 화장품 사용 행동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농림축산식품부] 국내산 농산자원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미백 및 항염효능을 지닌 기능성화장품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친환경 융합디자인 방식이 적용된 경량화 화장품 용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태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환경부] 에코스마트 상수도시스템 개발사업단 : 글로벌탑 환경기술개발사업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6 .01
온라인 쇼핑 시 기초 화장품 광고 소구 유형이 구매의도,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우스 오버 후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사용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과 화장품 기업의 환경 융합적 마케팅 전략 방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