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올드 와인의 디캔팅 연구 : 강화 와인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올드 와인의 비밀 : 디캔팅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Wine Quality Evaluation Using Machine Learning Algorithms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17 .01
와인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18 .01
Lighting; Wine Glas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차(茶), 커피, 와인, 맥주 음료의 스마트폰 앱 기능의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Bamboo Sprout wine Package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와인의 풍미와 삶의 향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7 .12
피부인식이 세안제 구매행동 및 구매성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중국 소비자들이 지각하는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특성이 공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성향의 매개적 역할과 구매추천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Ganoderma Lucidum Win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Ganoderma Lucidum Win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패션 매장의 언택트 구매환경에서 구매 프로세스 단계별 정보통신기술(ICT)활용 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1 .05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Character of Korean Zodiac Sign (a Horse)-Wine Open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Application of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Beverage-related Smartphone Applications : Tea, Coffee, Wine and Beer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전자상거래의 빅데이터에 기반한 구매성향 연구 - 이커머스 이용고객의 반품, 구매금액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20 .11
Character of Korean Zodiac sign (a Dragon)-Wine Open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성향과 개인성향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