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에서 만난 ‘BTS 아미’
관훈저널
2018 .12
나의 칼럼은 힙합이다
관훈저널
2018 .12
소비자 유형에 따른 소비동기와 소비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힙합음악 소비자를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21 .01
아이돌 팬덤의 감정 구조와 젠더적 특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의 형성과정과 향후과제
다문화콘텐츠연구
2015 .04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⑤] BTS, K팝에 화두를 던지다 :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따로 또 같이, 천천히 오래도록
월간중앙
2022 .08
[1위 BTS 스토리_숫자로 본 BTS 파워] 팬클럽 ‘아미’ 1800만 명
포브스 코리아
2022 .05
커뮤니케이션 소비로서의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글로벌 대세 ‘BTS-아미 현상’을 이해하는 5가지 키워드 : 아미는 어떻게 세계 최강 팬덤이 되었나
월간중앙
2022 .02
『쇼미더머니 시즌3』를 통해 살펴본 한국 힙합의 진정성
문화산업연구
2015 .06
2021 팬덤 문화 및 BTS 정치사회적 영향력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2
[마케팅] “40만 아미들이여!” 유통업계 BTS 특수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방탄소년단(BTS)의 성장역사와 성공요인: 본글로벌 이론의 관점에서
경영사연구
2021 .11
가족주의 관점으로 본 방탄소년단 현상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한국에서 성장한 세계인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유튜브 댓글,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케이팝(K-POP)을 위한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방탄소년단(BTS)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9 .09
BTS 잇는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이제는 알아야 한다
한경BUSINESS
2024 .09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빌보드,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중년여성의 팬덤 활동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방탄소년단(BTS) 팬덤(ARMY)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