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허위·과장광고 관련 기사의 트렌드 분석(1990-2019)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심층인터뷰를 통한 밀레니얼 세대들의 SNS 허위 및 과장·과대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온라인 기사형 광고의 허위 및 과대·과장광고로써의 법률적 접근과 해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의 상호작용성이 한 · 중 소비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대학생의 건강기능식품 섭취의 신뢰정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온라인 맞춤형 광고 인식에 따른 소비자유형 연구: 효용과 비용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허위정보(disinformation)에 대한 대응 탐색: 시민참여 가능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건강식품의 브랜드 가치와 효과에 관한 인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효과적인 광고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광고콘텐츠의 기호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노인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정부에 대한 신뢰가 정부광고 인식에 미치는 영향: 가치-태도-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4 .02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