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령기 아동의 읽기이해 관련 요인 : 단어재인정확도와 읽기유창성을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6 .12
장애학생들의 음운인식 및 단어재인능력 향상을 위한 읽기중재: 단일대상 메타분석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16 .01
명시적 교수에 기반한 통합파닉스 훈련이 난독증위험학생의 단어재인, 읽기유창성, 철자쓰기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8 .01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5 .01
발달성 난독 초등 1학년생의 읽기 심도와 단어 및 음절구조에 따른 단어 해독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1 .09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자모 인식, 단어 해독, 읽기 유창성 발달 양상 탐색
초등교육연구
2015 .01
영어 학습자들은 영어단어 재인 시에 철자와 소리 간 규칙성 정보를 사용하는가?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6 .01
초기 아동기의 읽기이해에서 글자판별과 단어재인의 역할 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7 .08
지적장애학생의 읽기영역별 읽기중재에 관한 메타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09
그들은 정말 이웃인가?: 한글 시각 단어재인 과정의 음절이웃효과 부재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8 .01
동화를 활용한 읽기 중재가 느린 학습자, 지적장애 학생의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초등교육연구
2021 .08
초등 지적장애 학생의 단어인지 및 읽기 유창성 특성 연구: 정확도 및 오류 유형 분석
아동과 권리
2022 .02
초등학생의 읽기이해력 발달에서 글자판별과 단어재인의 역할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자기회귀 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한 학령 전 아동의 음운인식과 단어재인의 종단적 관계 분석
한국초등교육
2016 .01
철자 쓰기 부진 아동과 일반 아동의 철자 쓰기 발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시각적 단어재인에서 음운부호의 활성화 시점: 불규칙 단어재인 시 나타난 ERP 증거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8 .01
상호작용 화이트보드 및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비디오 모델링 읽기 교수가 읽기부진 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19 .01
탐사재인 과제를 통해 살펴본 청년층과 노년층의 단어 억제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2 .05
스크립트화된 합성 파닉스 및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 부진 아동의 단어 재인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시각적 단어 재인에서 공간주의의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