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콘텐츠 태도를 매개하여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SNS 콘텐츠 활용 유형 및 소비자 반응 분석 -가상인플루언서 ‘로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간 유사성과 광고 효과
조형미디어학
2025 .02
LED 버추얼 프로덕션의 가상 공간 배경 방식과 스튜디오 유형에 의한 콘텐츠 제작 특성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Real and Virtual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가상 인플루언서의 SNS 뷰티 광고에 대한 2030세대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선호도 조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09
가치 지향과 상품 특성이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평가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가상 인플루언서 속성이 상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이용 만족과 구매의도를 매개변인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Virtual Space in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2단계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활용한 가상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 연구-브랜드 태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추천의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에서 친근감이 미치는 매개효과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3
Virtual Recover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4 .06
가상현실치료와 대표적 사례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16 .01
선호도 높은 가상인간의 공통적 캐릭터 디자인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3 .06
Virtual Fus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Mapping The Actual-Virtual in Architecture Exhibition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3 .05
가상 인풀루언서의 실재감과 애착이 콘텐츠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불편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방욕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2
하이퍼리얼리티 관점에서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디지털 메이크업에 관한 연구 - 국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