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커스] 온라인 배, 유통 빅3 한판 승부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0
[COMPANY] 가고 싶어도 못 가던 그곳 ‘제이드팰리스’… 새 멤버십 제도 적용하니 ‘기회’ 생겼다
한경BUSINESS
2024 .01
나는 디자인으로 승부를 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포커스] 덜 덥고 덜 추워~ 바뀌는 유통지도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2
첫인상으로 승부하라
주간경향
2024 .11
[포커스] 싸다구? 진짜 싸다구 맞을래!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포커스] 유통업계, ‘D2C’ 구축에 공들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KT 경쟁력 향상 방안: 멤버십 포인트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트렌드] 유료 멤버십, 오프라인까지 확대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3
리테일 멤버십 서비스 이용자의 특성 및 브랜드 확장의 결과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특집] 유통업계, 다시 불붙은 ‘10원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온라인 쇼핑몰 이용 및 ‘유료 멤버십’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5
[포커스] ‘위드 코로나’에 유통가 ‘들썩’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2
[프리즘] 가격 올랐다고 안 쓸까요? : 플랫폼 멤버십, 비용 부담에도 이용자 오히려 늘어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0
[유통] “월 300만원 준데도 안온데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이슈] ‘100조 몸값 쿠팡’…들썩이는 유통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철저 예측 2024_ESG, 데이터로 승부한다
한경ESG
2024 .01
커머스 플랫폼 멤버십은 어떤 소비자에게 선택되는가? - 촉진지향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리테일 멤버십 서비스 구독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포커스] 유통가, ‘고용절벽’ 현실화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