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참성장전략: 공멸이 아닌 공존의 시대로
LAB2050 연구보고서
2021 .09
다매체 환경의 광고대행 수수료 체계
연구보고서
2018 .11
[프리즘] 폭염에 배달 노동자가 위험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Company] 배달앱 소문난샵_최저 수수료 소문 났네
더스쿠프
2020 .05
[Issue Archive] 尹 정부식 자율규제로 배달 수수료 잡을 수 있나
더스쿠프
2024 .07
[배달의민족만 살아남나] 배달 앱 이용 ‘뚝뚝’…거래액 6개월째 감소, 이용자 이탈 뻔한데 배달비 인상 불가피
매경이코노미
2023 .03
[정책] 배달사고, 배달앱도 ‘법적 책임’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글로벌 현장] 750만 명이 뛰는 중국판 배달의민족… 불붙은 즉시 배달 시장
한경BUSINESS
2025 .03
TV홈쇼핑 송출수수료의 인상에 따른 문제점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잔치는 끝났다’… 잘나가던 배달 앱의 위기
한경BUSINESS
2023 .04
[Current Economy] 한국 OTT 공짜 마케팅의 명암_“OTT는 공짜”… 무서운 공멸 시그널
더스쿠프
2020 .08
[Market Watch] 우아한형제들 X LG전자_“배달 로봇 간다”
더스쿠프
2020 .03
배달대행 플랫폼 서비스 기업 ESG 경영전략 우선순위 도출을 위한 계층화분석기법(AHP) 적용
e-비즈니스연구
2023 .11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출시_유료화 장벽 빠르게 낮출 듯 데이터 독식·수수료 인상 우려도
신문과방송
2021 .06
[PART 3] 미투 창업 잔혹사_무너지거나 사장되거나, 무서운 공멸
더스쿠프
2020 .06
배달앱의 독과점과 정부의 대응: 공공가치론 관점에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22 .09
배달앱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12
배달대행 업체 만나플러스에 무슨 일이 : 곳곳에서 미정산 사태, ‘전이된 공포’
더스쿠프
2024 .08
한국형 수수료 체계정립을 위한 정책연구
정책연구
2022 .12
[Delivery] 배달의민족에 요기요·쿠팡·네이버 도전장_국내 시장 규모만 20조원 판 커지는 배달음식 시장
매경럭스맨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