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장] “입주님들~ 모이세요”… 유통업계, 아파트 상권 집중 공략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트렌드] 유통업계, 근무환경도 친환경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2
[리서치] ‘하비슈머’ 적극 공략하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트렌드] 채식 열풍에 유통업계 ‘비건 트렌드’ 주목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9
[이커머스] 유통업계, 역직구로 해외 공략 돌파구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2
[특집] 유통업계, 다시 불붙은 ‘10원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술에도 트렌드가?” 업계 바람 일으킨 ‘3D’
한경BUSINESS
2024 .04
버티는 것도 버겁다 유통업계는 악화일로
한경BUSINESS
2025 .02
홈퍼니싱 시장에서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과 기업의 공간전략에 따른 라포가 신뢰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01
[트렌드] 2019 유통키워드 ‘H.O.P.E’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2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마켓] ‘새로고침’으로 젊어지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현장] 유통업계, 로봇 시대를 맞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포커스] 유통업계, ‘D2C’ 구축에 공들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리포트] 유통업계, 50·60대에 달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1
[트렌드] 한샘 품은 롯데, 홈퍼니싱 혈투 예고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1
[트렌드] 유통업계, ‘레이어드 몰’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2
[트렌드] “나쁜 건, 안먹고, 안발라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4
[트렌드] 뺄수록 잘 팔리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