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Unity Components
Keyframe Animation
Animation Controllers
Blend trees
Skeletal Animation
Procedural Animation
Unity for 3D animation
The Heretic
Adam
Enemies
The Hunt
The Blacksmith
Wind-up
Sonder
Results
Conclusion
Bibliograph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류학을 통한 AI 애니메이션의 제작방식에 따른 분류체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12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인자 도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06
3D 애니메이션의 배경 표현에 관한 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5 .02
Linear Interpolation Transition of Character Animation for Immediate 3D Response to User Mo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3D 캐릭터의 모션 생성 및 제어를 위한 최신 기술 동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4
A study of development of VR stop motion 3D scan data dynamics and animation system module applicab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12
A study of sympathy and empathy elements in animation narrative storytelling methods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A Study on the Realization of Virtual Simulation Face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2023 .06
Indian Animation Industries Turned As Outsourcing Hub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5 .06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음성을 기반으로 한 3D 얼굴 애니메이션 생성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3D 애니메이션 제작 생산성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소프트웨어감정평가학회논문지
2021 .12
디즈니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사례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7
Study of Production Workflows in Interactive 3D Animation with AI Applicat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12
바람 흐름의 변화를 반영하는 나무 애니메이션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Flow and Engagement in Animation through Interactive Storytelling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3 .01
모션 합성 데이터를 활용한 강화학습 기반 객체 반응형 애니메이션 생성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4 .02
근로환경 변화에 따른 딥러닝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을 활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리타겟팅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3 .06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 교육을 위한 정부 지원사업 사례연구: 일본 ‘애니메이션 부트캠프’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