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밈의 확산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자의 연령, 성, 지역별 확산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2030 여성들의 밈 문화 참여 경험과 미디어 리터러시 능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Remodeling] 전국으로 확산되는 리모델링 열풍
매경럭스맨
2022 .02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활용한 밈 관광지 선정 연구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6
인터넷 밈과 결합한 혐오에 관한 연구: 온라인 커뮤니티의 정치적 부족주의와 혐오적 인터넷 밈의 의례적 수행
비판사회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8
[트렌드] “자! 도전~~”, 유통가 챌린지 열풍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5
[마케팅] 유통가, 스포츠 시즌 맞아 마케팅 활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뭉칫돈 몰리는 ETF 시장 : 비트코인·밈 열풍에 ETF 1조달러 유입
매경이코노미
2021 .12
[유통] “월 300만원 준데도 안온데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이슈] ‘100조 몸값 쿠팡’…들썩이는 유통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한국 인터넷 밈의 계보학에서 미디어를 다시 보다
KISO 저널
2024 .09
[마케팅] 유통가는 벌써 겨울!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소셜미디어 데이터와 밈 투어리즘 특성 기반의 밈 관광지 선정 방법 연구 - 제주특별자치도 사례를 중심으로 -
대한지리학회지
2023 .08
[마케팅] 유통업계, 비대면 ‘랜선 놀이터’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한국에서 외국인으로서 살아남기 : 페이스북 페이지 Grumpy Aliens Korea의 밈(Meme) 분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Current Economy] 두슬라로 본 밈 주식 : 인증하든 말든 떨어질 건 떨어진다
더스쿠프
2022 .03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