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y Data] 내 자산 한눈에 보여주는 마이데이터··· 어떻게 활용할까
매경럭스맨
2022 .02
친환경 커스터마이징 리유저블 컵을 통한 공항 내 소비자경험 개선 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의 공동가치창출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그대를 향한 내 마음 철컹철컹
주간경향
2024 .11
“귀로 듣고 몸으로 듣고 마음으로 들어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5 .04
메타버스 사용자의 사회⋅심리적 특성이 아바타 커스터마이징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6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호주 소비자데이터권리 제정의 시사점 -마이데이터 정책을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20 .06
35층 넘어 꿈이 현실로 구름 위의 ‘마이홈’
매경이코노미
2022 .12
마음을 다치고 마음을 닫은 사람들과 그 마음에 닿으려는 사람들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8
[마케팅] 소비자 자극하는 블라인드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Current Economy] 마이데이터 사업 사각지대_내 정보가 나도 모르게 쓰인다면…
더스쿠프
2020 .09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_너도나도 VIP··· 개취 시대
더스쿠프
2023 .07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혁명에 앞서 마음을 먼저 고쳐 새로이 하자
현장과광장
2020 .11
마음의 법칙: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51가지 심리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2 .12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