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s
Ⅳ. Results
Ⅴ. Discussions and Implication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가치창출 활동이 신제품의 혁신성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개인의 특성과 혁신성이 도우인의 지속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공동창출 행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마케팅] 커스터마이징, 소비자 마음을 훔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0
공동가치창출의 선행요인과 시장성과에 관한 연구 : 혁신성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_너도나도 VIP··· 개취 시대
더스쿠프
2023 .07
메타버스 사용자의 사회⋅심리적 특성이 아바타 커스터마이징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6
의료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위한 고객 경험과 가치 공동창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사회적 기업의 Co-creation모형: 가능성과 실천전략
국정관리연구
2015 .12
사회적 자본이 가치 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웰빙과 사회적 정체성에 따른 효과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공유경제 플랫폼 이용에 따른 지각된 가치가 중국 소비자의 가치공동창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1
사회적 기업의 가치공동창출 행동모델의 검증
경영학연구
2015 .04
스마트환경에 따른 고객 맞춤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2
브랜드 에반젤리즘과 공동가치창출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가치공동창출과 가치공동파괴 요인 분석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2 .08
공동가치창출 경험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동기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패션 라이브커머스 특성에 따른 하향식 공동가치창출과 접근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08
공동가치파괴 행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1 .01
Exploring the Customization Decision Support System Using Waypoint Solutions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4
0